이용 목적에 따라 핵심 서비스를 바로 이용하고, 순차적으로 연관 금융 서비스와 오프라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Liiv2.0은 생활 속 습관이 되는 간편한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사용자가 자주 쓰는 서비스를 메인 화면에 제공하였습니다.
주요 이해관계자와 UXer가 5일간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워크샵으로써 서비스의 장기목표와 핵심고객, 핵심 여정과 솔루션을 도출하여 MVP를 모델링하고 실제 목표 고객의 표본에 수용도를 조사/분석하여 UX모델의 전략을 디파인 합니다.
선호도 조사
디자인 과정을 통해 UX모델을 확장하고 적합한 심상, 구조, 전개, 구성에 대한
사용자의 선호도를 조사/분석하여 UX모델을 디벨럽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