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손해보험 대표앱 UX 컨설팅

Everyday
Life Care Platform

보험 혜택이 필요한 고객의 위험한, 위험할 수 있는 상황을 미리 보살펴주는 서비스, 2018.03~2018.05, Mobile App Consulting|UX Guide|GUI Guide, 창조적 융합을 통한 고객의 라이프 케어 생태계 구성, 조회, 납입, 청구의 개인화 서비스에 최적하된 UX, 다양한 채널의 유기적 연결을 통한 매끄러운 경험 제공

Co-creation Insight

시작이 달라도 알아서 챙겨주는
믿음직한 보험 서비스

KB손해보험 대표앱은 어렵고 복잡한 보험 서비스를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간편 로그인 기반의 개인화 서비스 도입하였습니다. 보험금 조회 및 청구, 신고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이 일상 생활 속에서 보험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마련하였습니다.

UX & Service Value

Value01 개인 생활 맞춤형 서비스, Value02 쉽고 편한 보험생활, Value03 믿음직한 보험생활

User Test

Design Concept

Bright 밝고 선명한, Friendly 친근한, Comfortable 안락하고 편안한, 밝고 긍정적인 브랜드 인상 전달을 위한 컬러 설계와 일러스트 활용, 쉽고 간편한 UI와 일관된 경험의 연결로 사용자가 손쉽게 사용하도록 유도, 정보를 쉽고 빠르게 인지할 수 있도록 명확한 화면 구성, 일부 요소에 쉐도우 및 마이크로 인터렉션을 적용하여 컨텐츠 집중도에 강약을 설정

coming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