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입장에서
보다 가볍고, 심플하게

KB 모바일 뱅킹 Liiv 2.0

4 Main Pages for Habituation!

4개의 메인, 각 메인은 1가지 서비스만~

Liiv 2.0은 생활 속 습관이 되는 간편한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사용자가 자주 쓰는 서비스를 메인화면에 제공하였습니다.

사용자의 이용 목적, 4가지 주요 서비스 선택, 효과적인 금융 서비스 제공

#돈보내기#더치페이#모바일 번호표#모바일 환전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 없이 송금, 환전, 더치페이, 영업점 및 ATM찾기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무거운 정보가 가득한 뱅킹앱이 아닌 가볍고 심플하게 구성하여 조금 더 고객의 입장에 선 금융 서비스를 지향하였습니다.

UX Flow

메인의 4가지 주요 서비스별로 스탭을 간소화하여
간단히 서비스를 신청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